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레드페스타(RED FEESTA)’ 이벤트에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 쉐보레 콜로라도 증정했다.

창사이래 최대 규모로 펼쳐진 경품 추첨 이벤트 ‘레드페스타’는 밀워키의 국내 전동공구 시장 내 꾸준한 성장과 제품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 8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는 4000여명이 참가했다.

밀워키는 ‘레드쿠폰’을 많이 모은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1대, 2등 당첨자에게는 65인치 TV 1대, 3등 당첨자 2명에게는 각각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등 총 1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1등 당첨고객 A씨는 “루프탑 파티를 위해 수공구를 사용하였으나 한계를 느낀 이후로 성능과 효율이 좋은 밀워키 전동공구를 구입하게 됐다”며 “구입 후 강력한 힘에 만족했는데 추가로 이벤트까지 당첨돼 기쁘다”고 당시의 소감을 밝혔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에게 경품을 전달할 수 있어 행사를 준비한 입장에서도 보람 있었다"며, "올해는 더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를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밀워키는 이번에 진행한 ‘레드 페스타(RED FEESTA)’ 이벤트의 규모를 키워 올해에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