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여행이 더 즐거운 곳’ 라한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해 ‘키캉스 프로모션’의 얼리버드 예약을 오픈했다.

이번 라한호텔 ‘키캉스(키즈+호캉스) 프로모션’ 얼리버드 예매는 5월 한 달간의 숙박을 단독 특가로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3월 3일까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안하는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에서만 단독으로 예약 가능하다.

라한호텔 키캉스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두 지점에서 진행된다. 라한셀렉트 경주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모두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라한호텔X애기야가자 5월 ‘키캉스 프로모션’ 라한셀렉트 경주 레이싱룸

특히 이번 키캉스 프로모션은 아이들을 위해 귀엽고 색다르게 디자인된 라한호텔 키즈룸 숙박권과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키즈 카페, 수영장, 조식 이용권을 포함한 역대급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이미 ‘키캉스 명소’로 유명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키즈룸 객실 1박(정글룸, 레이싱룸, 리틀프린세스룸)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키즈 웰컴 스낵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 유선 예약으로만 판매했던 키즈 컨셉룸의 첫 외부 채널을 통한 사전판매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키즈룸은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입의 객실로 특히 주말에는 모두 만실로 방문이 어려운 만큼 치열한 예약 경쟁이 예상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지점에서는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HABA’, ‘슐라이히’와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띠띠카’ 제품으로 꾸며진 각각의 컨셉룸을 공식 홈페이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키즈룸 객실 1박(포레스트 캠핑룸, 마이 퍼니 사파리룸, 스윗 라이더룸)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수영장 3인(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됐다.

한호텔X애기야가자 5월 ‘키캉스 프로모션’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포레스트 캠핑룸

특히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울산에 있는 호텔들 중 최장 레인 길이를 자랑하는 레인풀을 비롯해 자쿠지와 유아풀이 함께 마련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캐쥬얼펍 등 온 가족이 풍성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시설을 자랑한다.

김미옥 통합마케팅팀 매니저는 “올해 새해를 기념해 진행했던 라한셀렉트 경주의 ‘애기야가자’ 키캉스 프로모션에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특별히 처음으로 외부채널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만족하실 수 있는 키캉스 프로모션을 또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5월에는 라한호텔이 준비한 특별한 키캉스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