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우리 몸과 가장 가까이 맞닿는 곳이 바닥인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바닥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건강한 소재의 인테리어를 위해 매일 마주하는 바닥재의 성분과 요소를 꼼꼼히 따지게 되는데 그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자재는 단연 원목마루다. 원목마루는 화학필름으로 나뭇결을 연출한 일반마루와는 달리, 자연 그대로의 나무로 만들기 때문에 안전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친환경 자재가 한정되어 있던 이전과는 달리, 최근에는 종류가 다양해져 원목마루 역시 취향에 맞추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과 소재 모두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디폴트가 된 것이다.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안심바닥재’로 주목 받는 거대원목마루 트리니티 시리즈 역시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규격, 컬러에 따른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리니티 시리즈는 국제표준(ISO) 절차를 준수하여 각종 테스트를 거친 SGO, 제품과 서비스 설계, 생산시설, 시험검사 등에서 전반적인 규격준수를 인증하는 ISO9000, 또한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환경제품 인증인 캘리포니아대기자원위원회(CARB)의 엄격한 품질기준에서 공식인증을 따낸 제품으로, 친환경 인테리어를 찾는 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친환경 바닥재 트리니티에 대한 관심도가 더없이 높아짐에 따라 거대원목마루는 고객과의 신뢰와 철저한 사후관리를 위해 트리니티 시리즈 시공 시 1년 간의 하자이행 보증증권을 발행하고 있으며,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있어, 혹여나 발생할 수 있는 하자에 대한 불안없이 안심하고 마루시공을 맡길 수 있다.

친환경 원목마루 트리니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대원목마루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마루 전시장은 평일(월~금) 오전 10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일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