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초 그랑자이 재건축조합이 지난 2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에서 ‘명품아파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서초 그랑자이 재건축 조합, 스타벅스, GS리테일, 동대문엽기떡볶이, 팔도한마당, 이지그룹(주), ㈜브이알크루, 법무법인 지온 등 38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됐다.

서초 그랑자이 재건축조합 구대환 조합장은 재건축에 있어 ‘건설의 주체는 조합원’이라는 원칙에 따라 사업을 추진했으며 그 결과 서초그랑자이 아파트는 재건축사업의 롤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구대환 조합장은 재건축이 끝난 후에도 입주민들이 양질의 커뮤니티 시설과 단지 조경을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해 나가면서 이용할 수 있는 방안 마련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