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닉슬립
▲사진제공: 소닉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소닉슬립에서 제품 구매고객을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소닉슬립의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천연 라텍스 베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 사이즈 별로 구매 수량이 제한돼 있어 싱글, 슈퍼 싱글 사이즈 구매자는 최대 1개, 퀸, 킹, 슈퍼 킹 사이즈 구매자의 경우는 최대 2개까지 천연 라텍스 베개를 구매할 수 있다.

소닉슬립 측에 따르면 현재 판매 중인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합성 고무가 첨가되지 않은 1등급 태국산 천연라텍스 원액을 사용하여 제조된 제품으로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1년에 2회 라텍스 함량 검사를 실시한다고 전해졌다.

또한 구매 후 5년~10년 된 제품의 경우 초기 구매가의 50%로 새 매트리스 코어를 판매하는 매트리스 퍼펙트 케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소닉슬립 관계자는 ‘본사의 라텍스 토퍼 매트리스 제품은 자체 향균력 99%를 보유하고 있어 인체에 무해하며 먼지나 보풀의 발생이 없어 쾌적한 잠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위생적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자사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닉슬립은 24시간 카카오톡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