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자연 그대로를 담아낸 깊은 나뭇결과 걸음마다 그대로 느껴지는 우수한 보행감으로 최근 플로링 트렌드의 대표주자를 차지하고 있는 원목마루. 그만큼 넓어지는 원목마루 시장 속에서 부산의 거대마루가 신제품 ‘트리니티 스마트165’ 라인을 출시해 화제다.

트리니티 스마트165는 자체 원목마루 브랜드 ‘트리니티’를 런칭하며 본격적으로 두각을 드러낸 거대마루의 새로운 원목마루 라인이다. 총 10가지 패턴을 장전해 출시한 ‘리얼우드’ 바닥재로서 거대마루가 오랜 시간 깐깐하게 따져 엄선한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스마트165 라인은 속부터 건강한 품질과 원목이 전달하는 고급스러운 멋이 특징이며, 자연을 거닐 듯 발바닥으로 전해지는 편안하고 따뜻한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스마트165 시리즈의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경제성. 원목마루만의 고급스러운 질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폭은 스탠다드 규격으로 조정하여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자연 본연의 멋스러움과 속부터 건강한 품질까지 더한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원목의 수려한 멋과 합리적인 금액대를 모두 갖추고 있어 그간 높은 가격대로 원목마루 시공을 고민했던 이들에게 단비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떤 평수에서든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너비 165mm, 길이 1200mm의 스탠다드 규격 역시 장점이다. 원목 본연의 깊이 있는 분위기와 맵시는 그대로 연출하되 적당한 폭과 길이로 안정적인 플로링이 가능하며, 다양한 공간 디자인과도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기본적인 오크 컬러부터 크림, 티크, 그레이, 브라운, 다크 등 다양하고 감각적인 컬러감을 더해 공간 연출의 가능성을 무궁무진하게 열어두고 있다.

원목마루의 높은 가격대로 인해 시공을 고민 중이라면, 원목의 심미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거대마루의 리얼우드 트리니티 스마트165를 만나보자. 거대마루가 먼저 깐깐히 따져 선별한 품질과 ISO9000(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보증 및 품질관리를 위한 국제 규격) 획득으로 믿을 수 있는 안전성으로 나와 내 가족을 위한 맞춤 바닥재가 되어줄 것이다. 신제품 트리니티 스마트165 시리즈는 부산 송정에 위치한 거대마루 전시장에서 실물 규격의 대형 샘플로 체험·비교 후 선택할 수 있다.

거대마루 김종완 대표는 “오랜 시간 공들여 새롭게 출시한 거대마루 트리니티 스마트165는 합리적인 경제성과 남다른 심미성을 담아낸 스탠다드 규격의 원목마루 바닥재”라며 “원목의 아름다움을 살려내면서도 경제적인 부담은 덜어낼 수 있는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거대마루는 탄탄한 업력과 실내건축공사업면허 보유를 통해 그 공신력을 입증 받은 부산 마루 판매·시공 기업이다. 부산·경남뿐 아니라 대구, 경북, 서울, 경기, 전라 지역 등 전국 문의가 가능하며 부산 송정에 사옥과 원목마루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100평대 물류창고 2개 운용으로 주력 제품을 다량 보유함으로써 고객 웨이팅을 최소화하고 있다. 제품, 시공 등 자세한 내용은 거대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