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수입매트리스 대표 이커머스 쇼핑몰 ‘룸에이’ 의 경우도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 햅번, 럭스 에스테이트 카사트, 에스테이트 락웰, 씰리S5 등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밖에서 여가를 즐기는 대신 집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등으로 영상물 감상을 즐기는 이들이 늘며, 이로 인한 휴식공간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는 분위기다.

수면 환경이 면역력 보강에도 중요하다는 것이 같이 알려지며,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친환경과 좋은 품질의 미국매트리스를 받아보기 위하여 해외직구를 택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브랜드 사에서 오더 하여 제작되어 나온 상태 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 리퍼, 재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여 미국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국매트리스 쇼핑몰 유일 전제품 정품, 새상품을 보증하는 품질보증서를 제공한다.

또한 원화, 환전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기존 해외직구 달러결제, 배송시스템의 단점 보완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 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되어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등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로 안방까지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