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더슬립' 일산점과 동탄점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금일 오픈시부터 8일 일요일 마감시까지 전제품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세트 구매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간단한 리뷰 작성시 커피 기프티콘과 다양한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두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도록 전품목 최저가 세일과 전시 품목 원가 판매 이벤트를 결정했다.

가정의달 5월 첫 기획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행사를 준비했으며 아이와 같이 사용할 패밀리침대나 어린이침대 슈퍼싱글 프레임, 침대 매트리스 구매 예정이셨던 분들은 꼭 챙겨보실 혜택들이 준비되어있다" 며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슬립' 일산점과 동탄점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입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가 입점되어, 한곳에서 다양하게 체험할수 있는 쇼룸으로 알려져있어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매장으로 알려져있다. 이와 더불어 프레임 또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및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직구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미국 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할수 있다는 강점과 일대일 수면컨설팅으로 나에게 맞는 맞춤형 모델을 찾아볼수 있다는것이 일반 침대매장과 차별화하는 더슬립만의 전략이다.

이번 기획전 동안에는 '더슬립' 일산점과 동탄점의 대표 상품인 패밀리침대부터 템퍼,씰리,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까지 프레임과 세트로 만나볼수 있으며, 모션베드는 최대 25%할인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