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침대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일산점과 동탄점이 금일 5월 21일 부부의날을 맞이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침대 할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 외에 저상형패밀리침대, 모션베드, 일인용세트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입시 30만원 상당의 베딩 사은품 또한 증정한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침대프레임을 맞춤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나 퀸침대,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예비 신혼부부의 혼수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이다.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매장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더슬립 일산점과 동탄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면서 "더블어 간단한 리뷰를 작성할 경우 체인점 커피 기프티콘을 인당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