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는 서울과 인천을 잇는 길목으로 기업체 및 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등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특히 부천종합운동장 역세권 개발 등 주거환경 개선과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계획으로 일대의 지가상승이 예상된다.

‘웰유 듀플렉스’는 부천시 춘의동 일대로 지하3층~지상17층, 총 133실로 구성되며 자주식 117대,기계식 62대로 주차대수는 총 179대를 갖췄다.

2~3인 가구가 살기에 가장 편리한 전용면적 42㎡로 실속 있는 평형대를 구성했다.

전세대 신개념 2층형 듀플렉스 구조로 공간분리가 가능하다.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수납공간을 특화설계했으며 단열과 냉방에 특화된 현대 홈샤시로 이중창을 시공했다.

디지털 스마트도어락, 홈네트워크시스템, 스마트일괄제어스위치, 홈시큐리티시스템 등 입주민의 보안과 안전을 도모했다.

7호선 춘의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역세권 오피스텔이며 서해선 및 GTX B, D노선 등 4개 노선을 환승하는 부천종합운동장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인근에 부천테크노밸리, 부천생활용품도매단지, 서운일반산업단지 등 밀집해 있다.

장기임대계약으로 매매시 환금성이 우수하며 불안정한 부동산 시장 대비 고정 수입을 통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임대 및 공실 걱정 없는 ‘웰유 듀플렉스’는 오피스텔 전 호실을 10년 장기 임대계약 체결을 시행했다.

분양가 및 위치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