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포레스트247
▲사진제공: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일대로 2~3층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분양 중에 있다.

세대당 1~2대의 주차대수를 품고 있다. 전용면적 111.81㎡~156.14㎡로 선택 가능하며,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탁월하다.

높은 지대와 벙커형 주차장으로 탁트인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1층에는 거실 및 주방, 2층에는 방2개 및 알파룸, 3층에는 다락방(온돌 시공)과 테라스로 설계했다.

한샘 주방가구 및 인덕션, 광파오븐, 시스템에어컨, 일체형 비데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올 페인트 도장마감, 무몰딩 히든도어, 3중 로이 시스템 창호, 단열 방화문 등 사용했다.

상하수도를 도입하고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초고속 정보통신 시스템 등 입주민의 보안과 안전을 도모했다.

경전철 고진역을 7분 거리로 이용해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 가능하며 GTX A노선, 경전철 연장 등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할 전망이다. 포천~세종고속도로 스마트IC가 2023년 개통 예정이다.

지역 개발호재 및 도로신설, 센트럴파크공원 조성예정, 신규 대단지 아파트 아파트 입주예정 등 주거환경이 개선되고 있다.

양지초, 용동중, 포곡고 및 명지대, 송담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했으며, 고림지구까지 3분 거리로 생활편의시설을 공유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