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소닉슬립
사진제공= 소닉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맥나잇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을 판매하는 소닉슬립에서 오는 18일까지 자사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봄따라 혜택이 왔나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동안 진행되며 ‘소닉슬립’으로 4행시를 지어 소닉슬립 카카오톡 공식상담센터로 제출 시 참여가 가능하며 2주동안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 천연라텍스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제품을 무료로 배송하는 무료배송이벤트, 모든 제품구매자들에게 목편한베개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제품 구매 후 사진 20장과 동영상 30초, 글자수 2천자 기준으로 블로그에 후기 작성 시 5만원 백화점상품권 지급, 사진 1장, 텍스트 3줄 이상으로 홈페이지에 후기 작성 시 커피쿠폰 2장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기존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소닉슬립에서 출시한 맥나잇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안락한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3단계의 인체 공학적 레이어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통기성이 높아 수면 중 발생하는 열감 억제 및 쾌적함을 느끼게 해주고 목, 어깨, 허리 등의 압력 부위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센스있고 멋지게 소닉슬립의 특징을 담아낸 4행시 이벤트 신청에 대한 많은 접수를 기다리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