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까사로랑

평택가구단지 내 까사로랑&지바네가구에서는 봄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봄을 맞아 겨우내 칙칙했던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기 위한 집 단장이 한창이다. 2천여 평 규모의 초대형 전시장을 갖춘 까사로랑&지바네가구에서는 봄맞이 인테리어 제안을 위한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까사로랑&지바네가구는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신상품을 신속하게 입고하여 상품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제작과 판매, 배송에 대한 원스톱 물류 시스템으로 박리다매 가격 전략을 구현해낸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매장이다. 

특히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흙침대, 돌침대, 원목 가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철저한 A/S시스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겨냥한 맞춤제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에 나만의 개성적인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춰 가구의 색상이나 사이즈, 디자인에 대한 주문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신축아파트공동구매와 맞춤형 패키지, 계절별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와 지역우대 할인 등으로 누구나 예산과 취향에 맞춘 실속 있는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평택가구단지, 까사로랑&지바네가구의 봄맞이 할인전을 통해 집안에 화사한 봄기운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