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 가구 브랜드 ‘인아트’가 창립 2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창립 기념 행사 이벤트 내용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침대, 소파, 식탁 등 인아트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행사는 인아트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봄 침구 패브릭 대방출은 물론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자체제작 라인 ‘앤디 시리즈’와 스퀘어루츠, W시리즈, 존켈리, 히다 등 다양한 수입가구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260만원, 26만원, 2만6천원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다만 균일가전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진행해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하는 만큼 재고 소진이 빠르게 될 수 있다.

인아트 관계자는 “최근 북유럽 스타일의 인기와 더불어 친환경 원목 가구의 대중화로 소비자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최상위 등급인 SEO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활용해 친환경 원목 가구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해 온 기업으로 친환경 주거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아트는 자체제작 라인 ‘앤디 시리즈’와 스퀘어루츠, W시리즈, 존켈리, 히다 등 다양한 수입가구 브랜드를 판매하는 원목 가구 브랜드다. 매장 내에 마련된 섹션별 쇼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트렌드와 컨셉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2일부터 진행되는 인아트 창립 26주년 기념 할인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인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