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21일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8·9·10블록에서 공급하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 상업시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곳에는 ‘바운스’에서 운영하는 새로운 어드벤처 및 클라이밍 시설 도입이 예정돼 있다.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다양한 스포츠 컨텐츠로 구성된 앵커시설이다.

현재 전국에 △죽전센터 △반포센터 △삼성센터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터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센터 등 총 15개 센터가 운영 중이다.

또한 올해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안양시, 인천광역시 영종도 등의 지역에서 오픈이 예정돼 있다.

연면적 약 20만㎡의 덕은지구 내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지식산업센터에 조성되어 관련 종사자 및 방문객 등 업무 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피스텔(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의 주거수요를 비롯해 한강변 입지에 조성된다. 

특히, 덕은지구 내 상업용지 비율이 1.3%로 낮아 덕은지구 내 5,800세대의 주거시설과 약 2,400실의 업무시설 등 풍부한 배후수요 선점에도 유리하다. 

강변북로 및 자유로가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가양대교를 통한 올림픽대로 진입 등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특히, 대장-홍대선이 개통(2030년 예정)하면 대중교통 편의성 향상으로 수요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 노선은 부천 대장신도시에서 덕은지구를 거쳐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을 연결하는 노선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