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버즈가구
사진제공= 버즈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계적 친환경 패브릭만 고집하는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버즈가구’ 가 우리집에 딱! 맞는 우리집 소파 고르기 Fitting Room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거실 공간에 맞는 패브릭소파를 추천하면서 최대 42% 추가할인 혜택과 회원가입, 모바일 구매, 버즈 회원전용 할인쿠폰 증정 등 추가 혜택까지 지원한다.

버즈가구의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는 유아, 어린이, 반려동물이 있어도 생활오염 관리가 가능한 아쿠아텍스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폴쉬 린넨 패브릭소파는 따뜻함과 화사한 거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소파이다.  

버즈가구의 모든 소파는 소파 전체 패브릭 커버가 탈부착형으로 셀프커버링이 가능하여 세탁하여 사용할 수 있어 오염을 해소하고 언제나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소파의 속 커버 또한, 발수기능을 더해 소파내부의 오염을 방지하는 기능이 더해져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시흥 직영 전시장, 그리고 대전, 제주전시장에서만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의 상세내용은 버즈가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에 상세 기재되어 있어 반드시 참고하는 것을 권장한다.  

참고로 버즈가구 직영전시장은 시흥가구단지의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