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국장기조직기증원(원장 문인성)이 지난 1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에서 ‘장기조직 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이 실질적으로 얻고자 하는 가치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된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GS리테일, 아이러브아프리카 등 43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매년 증가하는 이식대기자들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동시에 기증자로부터 받은 생명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역할을 하는 국내 유일의 장기조직구득기관이다.

아울러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생명존중‧생명나눔 문화 조성을 위한 대국민 교육과 생명나눔 전문 강사 양성을 꾸준하게 진행하며 2,000여명의 생명나눔 가디언스(시민 봉사단)를 모집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