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대의료기가 전국 34개 대도시 대형 전시장에서 돌침대, 흙침대 등을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현대의료기는 3000평 규모의 자체제작 공장으로 하루 6000대 제작&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첨단 기계 제조를 통해 국내 최대 물량을 확보하고 있으며 신뢰도 테스트와 신속한 AS 및 고객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일상이 조금씩 회복되면서 처음으로 맞이하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 지인 등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