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초읍동에 들어서는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가 5월 중 홍보관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는 부산광역시 진구 초읍동 일원에 공급하며, 지하 2층~지상 12층 총 116세대 규모이다.

아파트 96세대와 도시형생활주택 20세대로 나뉜다. 전용면적 49㎡A 20세대, 49㎡B 10세대, 59㎡A 54세대, 59㎡B 11세대, 59㎡C 20세대, 97㎡ 1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대공원, 부산 시민공원이 있다. 초연근린공원과 화지공원도 가까워 녹지가 풍부한 숲세권 단지임을 내세운다.

전 세대 주방에는 품격 있는 한샘 브랜드 가구로 시공한다. 발코니 확장 시 거실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해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실속 있는 수납을 위해 붙박이장과 안방 드레스룸도 설치한다. 

수준 높은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도입했다. 언제든 원격으로 가스, 조명, 냉난방시설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입주민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공간도 마련한다.

분양 관계자는 “아이들이 초중고 학교를 걸어서 갈 수 있고, 가까운 곳에 공원이 있어 살기 편리한 알짜 아파트다"며, "초읍동에 없던 월드메르디앙 브랜드로 주거 만족도까지 높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일원에서 5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