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KR산업(계룡그룹)은 오는 5월 대전시 유성구 죽동 일대에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대전의 신규 주거지로 급 부상중인 유성구 죽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3층~지상 7층 전용면적 28~84㎡ 오피스텔 16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면적형 별로는 ▲전용 84㎡ 115실 ▲전용 73㎡ 21실 ▲전용 55㎡ 23실 ▲전용 28㎡ 1실로 전실 중소형 중심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전 타입 최대 약 26㎡에 달하는 복층 다락공간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고 최상층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어 공간활용도가 우수하다.

단지 중심부는 중정(포켓공원)이 시공되며 타운형 커뮤니티 공간 조성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유성IC, 유성고속터미널, 구암역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한밭대로, 북유성대로 등 대전을 관통하는 주요 도로망이 인접해 있다.

죽동초, 대덕국제유치원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며,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카이스트 등 명문 사학이 인근에 위치하여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지구 남쪽으로는 총 면적 7만 3000㎡ 규모에 1,098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하여 센서특화산업단지로 육성하는 장대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조성(2025년)되는 만큼 주거 수요는 더욱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의 주택전시관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일원에 마련되며,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