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구 편집샵 가구스타에서 호텔형침대 브랜드 '브리스카'를 런칭하며 자사 브랜드 런칭하여 할인 행사 진행한다.

가구스타는 전국 16개 판매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가구 공장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유통과정을 혁신적으로 줄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는 가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근 3년사이 매장의 수가 50% 넘게 늘어나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가구스타에서는 자사의 역량을 총동원하여 호텔형 침대 브랜드 '브리스카'를 런칭하였으며 침대, 소파, 식탁 등 계속해서 자사 브랜드를 확장해갈 계획이다. 

특히 제품의 디자인 차별화를 위하여 외국의 유명 가구 브랜드 디자인팀과 협업을 하고 있으며 국내 디자인팀의 역량을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런칭하는 브랜드는 호텔형 침대 디자인과 수준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내부에서 평가하고 있으며 시장에 내놓은지 2~3개월이 지난 지금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런칭기념 인기 제품을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5월 1일부터 5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가구스타 전지점에서 동시진행하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하여 확인할 수가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