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루모스’가 수입 침대 매트리스 제품들을 선보이는 특별 할인 이벤트 ‘슈퍼세일5’를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달간 진행되며, 루모스는 매트리스+프레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계약자에게는 메모리폼 필로우(후기작성 시에 한함)를 무료 증정한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수입 호텔 매트리스를 수원가구단지, 서울가구거리 등 국내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매장에 납품하는 전문업체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메모리폼, 하드매트리스 등 모든 종류의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씰리 포스쳐피딕 스프링(S3, S5), 템퍼페딕 T1 어댑트 미디엄, 채텀앤웰스 클래식 컬렉션 리비어 등 브랜드별 침대 매트리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 외에도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사후관리는 A/S 서비스 10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해 하자보수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루모스’의 슈퍼세일5 이벤트는 동일한 내용으로 하남본점과 일산본점, 용인본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