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지사글로벌산업단지
사진제공= 지사글로벌산업단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4월 분양 공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 부산지사글로벌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분양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최근 경남도는 가덕도 신공항 연계 도로·철도 노선 신설 및 배후도시 건설 안을 신공항 기본계획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가덕도 신공항 건설 사업은 물론 사상과 해운대를 잇는 사상~해운대 고속도로와 명지~대저 구간을 연결하는 도시철도 강서선 사업이 진행 중에 있다.

해마다 인구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서부산과 김해 장유 지역을 중심으로 이미 조성되어 있는 인프라를 즉각 이용할 수 있으며, 다수의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어 물류비 절감 등 생산 시너지 효과를 크게 낼 수 있다는 점이 지사글로벌산업단지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 꼽힌다.

지사글로벌산업단지 입주 대상 업종은 C25(금속가공제품 제조업), C27(의료, 정밀, 광학기기 및 시계 제조업), C28(전기장비 제조업), C29(기타기계 및 장비 제조업), C30(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 C31(기타운송장비), H52(창고 및 운송 관련 서비스업) 등이며 그 외 업종은 협의를 통해 입주 가능하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강서구 구랑동 인근에 위치한 지사글로벌산업단지 분양 홍보관 또는 지사글로벌산업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