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호반써밋 하이브파크’ 조감도
사진설명=‘호반써밋 하이브파크’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 북구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 ‘호반써밋 하이브파크’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최고 45층의 초고층 높이로 조성되며, 총 492세대(아파트 446세대, 오피스텔 46실) 단일평형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타입으로 공급된다. 4Bay(일부 타입 제외) 구조 설계돼 공간의 효율성과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쾌적성을 높였다.

또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과 고급바닥재, 중문,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수준 높은 편의를 누릴 수 있게 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 침산중, 대구일중, 칠성고 등의 학교들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안심통학환경으로 입주예정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 북구에서도 손꼽히는 명문 학원가가 단지 인근 침산네거리상권에 있고 대구광역시립북부도서관도 이용 가능해 교육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

상품성이 높은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임대형이 아닌 매매예약형 단지로, 매매예약형으로 계약하는 임차인의 경우 계약 시점 확정한 분양가로 분양전환 시 우선분양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반써밋 하이브파크의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일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