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2022 김윤석 개정세법 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2022 개정세법 무료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해 2022 최신 개정사항을 총 정리한 강의다.

총 1강 구성이며 강의 수강 시 2022 개정세법 내용을 담은 PDF 자료가 무료 제공된다. 해당 강의는 PC는 물론 모바일, MP3로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본 특강은 인강드림 부동산세법 전문가 김윤석 교수가 맡는다. 김 교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최종 합격을 위해서는 2차 시험과목 평균 점수를 높이는 것이 관건”이라며 전략과목 부동산세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교수의 설명에 따르면 부동산세법 합격점수를 완성하려면 2022년 달라진 부동산세법 개정 내용을 정복해야 한다.

수시로 개정되는 종합부동산세법, 지방세법, 소득세법 내용은 매년 평균 3~4문제씩 출제되는 만큼, 꼼꼼히 분석해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이번 강의는 지방세법부터 소득세법까지 2022 개정세법을 철저하게 비교, 정리해주며 최신출제경향을 토대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을 선별해 제시했다.

단 하루 만에 개정세법 내용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세법 핵심 내용을 압축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재능기부를 통해 시험과목별 무료 정규강의, 무료 특강을 배포 중이다. 특히 ‘2022 김윤석 부동산세법 개정 무료특강’은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수험생의 학습 고민에 맞춰 기획된 강의로, 2022년 달라진 부동산세법 개정 내용을 완벽하게 정리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