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로그아웃슬립이 MZ세대와의 소통 확장을 위해 온라인스토어 활성화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직장 및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수단으로 수면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며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로그아웃슬립은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MZ세대의 취향을 고려,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그아웃슬립매트리스에 따르면 시그니처 AO2 모델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습관, 몸 상태 등에 따라 하나의 매트리스를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 공간적인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로그아웃슬립매트리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구 매장을 직접 방문해 구매제품을 눈으로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기능과 성능, 후기 등을 한자리에서 꼼꼼히 살펴본 뒤 클릭 한번만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며 “로그아웃슬립매트리스는 MZ세대의 소비심리와 패턴을 분석, 적용시켜 집에서도 ‘호캉스’ 기분을 낼 수 있으며 가격, 기능성 등 가성비적 요소까지 채워준다는 점에서 MZ세대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담당자는 이어 “많은 고객들이 로그아웃슬립 매트리스를 통해 수면의 가치를 경험하였으면 좋겠다”라며 “로그아웃슬립매트리스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맞춤형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면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그아웃슬립 AO2 매트리스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 및 경기지방은 경기도 고양시, 경상도 및 남부지방은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체험관을 통한 오프라인 체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