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티스트, ‘입주청소 이대로 두고봐야 하나요’ 전자책 출간 이벤트
상태바
조티스트, ‘입주청소 이대로 두고봐야 하나요’ 전자책 출간 이벤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5.18 16: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입주청소 이대로 두고봐야 하나요?'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새집증후군 시공 전문가 조티스트가 13년간 입주시장에서 겪은 노하우와 신축 아파트 입주자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총정리하여 집필한 ‘입주청소 이대로 두고봐야 하나요?’전자책(e북)을 출간했다.

이 책에서는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는 입주청소의 애로사항을 상황별로 나눠 일목요연하게 이야기하고 있으며, 입주 예정자들에게 보다 지혜로운 대처 방법을 제시하여 안녕과 번영을 도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주민들이 새집증후군시공, 베이크아웃, 줄눈시공, 주방상판코팅, 욕실나노코팅 등의 제품을 이용하기에 앞서 각 품목별 상품의 이해를 돕고 있으며, 올바른 고용 방법과 문제점 등에 대해서도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는 등 실용 서적으로서 가치를 더하고 있다.

한편, 조티스트는 출간을 기념하여 ‘천원의 묘약으로 편안한 입주를’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지민 기자   medianews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티스트 2022-05-18 16:21:07
△신길뉴타운더샵파크프레스티지 △레미안엘리니티 △안양아르테자이 △운정신도시푸르지오파르세나 △고양덕은대방노블랜드 △매교역푸르지오SK뷰 △안양예술공원두산위브 △옥정역대광로제비앙 △의정부역센트럴자이&위브캐슬 등에서 출간을 기념하여 ‘천원의 묘약으로 편안한 입주를’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