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이달 말까지 매트리스+침대프레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세일5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5 할인 이벤트는 동일한 내용으로 하남본점과 용인본점, 일산본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계약자에게는 할인혜택과 함께 메모리폼 필로우(후기작성 시에 한함)를 무료로 증정한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씰리 포스쳐피딕 플러스(Q1, Q3), 채텀앤웰스 클래식 컬렉션 아멜리아, 템퍼페딕 T3 럭스 어댑트 등 다양한 수입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점에 납품하고 있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원목침대, 수납침대 등 모든 종류별 침대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국내 최장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A/S 서비스 역시 확실하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침대프레임의 경우 퀸침대, 킹침대 등 침대 사이즈별로 개인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때 침대 프레임은 주문제작임에도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돼 저렴한 편이다.

‘루모스’의 슈퍼세일5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