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정의달이 지나고 6월 운정가구단지에서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수입가구, 혼수가구 등 이벤트를 실시하는 가구박람회가 개최된다.

기간은 6월1일부터 6월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비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가구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을 위한 혼수가구부터 신혼가구, 입주를 앞두고 입주가구를 찾고 계신 고객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차별화되면서 고급진 가구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직접 보고 비교하며 합리적이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고객들의 취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방면에서 생각을 하여  한분한분 취향에 맞도록 유행하는 제품들인 라탄가구,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원목가구, 유아침대 등 성인부터 아이들가구까지 전부 볼 수 있도록 많은 브랜드들이 참여하였기 때문에  편리하면서도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주차공간 또한 협소하지 않게 준비하였고 A/S부분 또한 서비스를 극대화하여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즐거운 나들이 겸 쇼핑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만큼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서인천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논현동가구거리, 아현동가구거리를 포함한 많은 가구단지 고개들이 이번 운정가구박람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박람회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전국적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 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