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Restonic사와의 기술제휴로 국내에서 침대를 생산 및 유통하는 레스토닉코리아는 고객만족센터(CSC)를 개설하여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객 서비스 부문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기존 마케팅팀 내에서 운영하던 해당 기능을 별도의 조직으로 분리한 것이다.

고객만족센터는 온라인 구매 고객에 대한 해피콜, 각종 침대 제품의 배송 및 설치 관련 업무, 매트리스 관리 방법 조언, 품질 보증 업무 등 종합적인 고객관계관리(CRM) 및 서비스 업무를 총괄한다.

이를 위해 레스토닉은 지난 달부터 채용 포털 사람인을 통해 센터 운영 인력을 추가 채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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