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9일부터 성황리에 분양 중인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는 조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의 경우 야놀자 프리미엄 브랜드, 하운드 호텔을 채택해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해 관광객 유치에도 유리하다. 도보 4분 거리에 속초해수욕장이 있고, 바로 옆에는 외웅치해수욕장이 있다.

사업지 인근에 대포항 등 주요 항구를 비롯해 속초중앙시장, 아바이순대타운 등 관광명소도 자리한다.

이뿐만 아니라 영화관, 대형마트 등의 상업시설이 밀집돼 있어 장기 숙박 시에도 생활 편의성이 높다는 장점을 지닌다.

여기에 선사유적지, 자연박물관 등의 볼거리, 대형 워터파크, 그리고 65m 높이의 대관람차와 지상의 테마시설(예정)까지 관광 인프라가 풍부하다.

교통망 확충으로 관광객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KTX 속초역(예정) 등 대중교통 접근성이 높고, 동서고속화철도(2027년 개통 예정), 동해북부선(2027년 개통 예정) 등 인프라 확충으로 교통 환경이 더욱 편리해진다.

또 국제여객터미널은 차량으로 10분, 국제공항까지는 2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한편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는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된다.

A타입부터 D타입까지 원룸과 1.5룸, 2룸 등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323실을 공급한다.

분양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