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재울 뉴타운 주상복합시설 DMC리첸시아 단지 내 리첸시아몰의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분양 중인 DMC리첸시아몰은 가좌역 도보 5분 거리 초역세권 복합상가로 주목받고 있으며 개통 예정인 가재울뉴타운역과 함께 더블 역세권 상업시설로써 주변 1만여 세대 수요를 품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MC 리첸시아몰’은 구도심 상권과 더블 역세권 상권, 대학가 상권을 모두 아우르는 상가로 'DMC 금호 리첸시아 '450세대를 비롯해 '래미안 루센티아'(997세대), 'DMC파크뷰자이'(4,300여 세대), 'DMC 센트럴아이파크 '(1,000여 세대) 등 1만여 세대에 달하는 수요를 품고 있다.

특히 가재울뉴타운 대장 아파트로 꼽히는 DMC파크뷰자이가 상가 바로 앞에 있으며 주위 아파트 12,500세대의 주변 대형마트가 없어 생활 편의시설이 불편한 지역에 이번 분양에서 이마트 에브리데이 입정 확정으로 수요를 끌어들이기 쉬울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주변으로 JTBC, tvN 등 방송국이 밀집해 있어 오피스 상권을 이용하려는 수요가 풍부하다. 여기에 DMC파크뷰자이부터 명지대까지 이어지는 스트리트몰 상권 수요도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DMC 리첸시아몰은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두 노선이 지나는 가좌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상가로 서울역, 공덕, 용산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등 3개 노선이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도 가까워 교통 여건이 뛰어나다. 가좌역 인근에 다양한 버스 노선이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도 우수한 편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