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마스카 태화강 BI

반도건설이 카림애비뉴, 파피에르에 이어 새로운 브랜드 상가 ‘마스카 태화강’을 6월 선보인다. 이를 통해 브랜드 상가 강자의 명성을 또 한번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세종, 동탄, 김포, 일산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콜라보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를 선보인데 이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이 접목된 두 번째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를 평택 고덕신도시와 충남 내포신도시, 대구 반월당에서 성공적으로 공급해 신도시 브랜드 상가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마스카 태화강’은 반도건설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상가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상가 분양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 ‘마스카 태화강’ 분양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는 방침이다.

‘마스카 태화강’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에 지상 1층~지상 3층 총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495세대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주상복합 단지 내 상업시설로 태화강 조망이 가능하며 태화루 사거리 대로변 코너 상가에 위치한다.

‘마스카 태화강’이 들어서는 태화루 사거리 상권은 울산의 중구와 남구를 잇는 관문으로 인근 태화종합시장, 우정시장 등 월평균 4만여 명에 이르는 풍부한 유동인구와 약 4,400여 세대에 이르는 우정혁신도시의 배후수요까지 확보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상권이다.

또한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뿐 아니라 인근 ‘마제스타워 1·2차,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등 주상복합타운이 밀집돼 있어 안정적인 고정고객도 확보하고 있다.

‘마스카 태화강’은 태화강변의 맨 앞자리에 자리 잡아 태화강 영구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상권이 위치한다.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 등이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교통 접근성도 좋아 수요 흡수에 유리하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을 통해 이동이 용이하다. 울산공항,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 고속 ·시외버스터미널 등 태화루 사거리 교통의 중심으로 시내·외 어디든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송정역과 야음사거리를 잇는 울산트램 2노선이 추진되고 있다.

또한 동탄. 세종, 김포, 일산, 평택고덕, 내포, 대구 등 카림에비뉴와 파피에르의 성공적인 상가 분양으로 브랜드 상가 강자의 명성을 얻은 반도건설이 울산 태화강 상권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로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마스카(MASKA)는 폴란드어로 얼굴을 뜻하는 Maska와 카리스마(Charisma)의 합성어로 태화강 상권의 대표적, 남다른 스케일, 독보적 스타일의 의미를 담았다. 반도건설은 축구장 1.7배에 달하는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MD구성 및 탁월한 태화강 조망까지 설계한 프리미엄 상업시설로 선보일 계획이다.

‘마스카 태화강’은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며 홍보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