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비터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비터퍼는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친환경'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독일매트리스 비터퍼는 자체 기술력을 활용하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으며, NASA에서 채택한 고급형 메모리폼과 코일 스프링 기술로 탄탄한 내구성과 지지력, 체중분산 기능을 높였다.

이에 옆사람의 뒤척임을 흡수하여 안정감을 높이고 근골격계의 긴장을 이완시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숙면환경을 선사하고 있다.  

또 한국 시장을 겨냥하여 한국인의 취향과 기후, 생활 특성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성능과 품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친환경 소재에 민감한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해 출시된 친환경 매트리스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세균을 차단하는 바이오리트믹 소재의 오리지널 터키산 원단을 사용했으며, 요즘같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외부 온도에 반응하는 쿨젤을 사용해 수면에 적합한 온도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한국인의 생활패턴과 계절의 특성까지 반영해 출시한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친환경 매트리스는 비터퍼 전국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수면환경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탄생한 독일수입매트리스 비터퍼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고, 본인의 체형에 잘맞는 안정적인 매트리스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