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양산가구점 가구1번가는 소파, 침대,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 할인전과 함께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산가구점 가구1번가는 6층 규모의 대규모 매장과 별도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대규모 가구매장에는 곳곳에 홈스타일링이 되어있는 상태로 가구를 전시를 하고 있다. 눈으로 직접보고 체험하며 색상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부분까지도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품목의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한 공간에 전시하여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명 브랜드 리퍼브 제품을 40~80% 가까이 할인 판매하고 있다.

1층에는 아이들 책상과 소파가 전시되어 있고 그 외에 세라믹 식탁과 모션베드가 전시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자체적으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내외장재 또한 세계적인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원하는 모델을 구매 할 수 있게 상담해주고 있다.

양산가구점 가구1번가 관계자는 “우리 매장에서는 대규모 쇼룸을 운영하고 리퍼브부터 최고의 가구브랜드만을 선별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준비해 놓았다”라며, "국내외 브랜드의 직거래를 통해 마진을 낮춘 합리적인 가구 가격을 제안하고, 최저가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