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지역 건설업체 ㈜삼구가 포항의 최중심에 힐링파크와 호텔급 커뮤니티를 갖춘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 547세대 단지를 공급한다.

포항시 이동 이마트 바로 앞에 들어서는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는 가장 선호하는 이동생활권을 자랑한다. 양학초와 양학중 학세권에 이동중, 이동고, 포항제철고, 이동 명문학원가가 인접해 자녀들의 교육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 포스코대로, 포항IC 등을 이용해 포스코 등으로의 편리한 출퇴근은 물론 시내외 빠른 이동도 누릴 수 있다. 양학산을 품은 숲세권으로 이동공원, 포항국민체육센터 등 건강과 힐링을 누리는 쾌적한 라이프를 실현한다.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는 남구 중심생활에 북구의 비규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단지로, 포항 중심권인 남구 이동 일대에는 그동안 신규분양이 없었기 때문에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가치가 높아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폐율 15.12%에 풍부한 조경의 공원형 아파트로 산수원, 프렌치가든, 토들러파크 등 단지 곳곳에 테마파크가 조성되며 반려견을 위한 펫팸파크와 아이들이 여름에 시원하게 놀수 있는 아쿠아키즈랜드 등도 마련된다.

입주민들의 생활수준을 높일 호텔급 커뮤니티도 갖췄다. GDR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점핑다이어트 등이 마련되며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위한 키즈카페, 다함께돌봄센터,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도 단지 안에 마련된다. 특히 삶의 품격을 높이는 스카이라운지(27층), 휴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26층) 등 스카이 커뮤니티는 가장 ‘삼구트리니엔 시그니처’다운 시설로 꼽힌다.

547세대 전세대가 전용 84㎡로 4베이(84㎡A·B·P), 양면개방형(84㎡C) 혁신설계와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84㎡A·B·P)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포스코대로에 6월 17일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