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가 유튜브 방송 ‘콜라붐신 시즌2’ 1회 기업으로 선정,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기업 공개 모집에 나섰다.

콜라붐신은 기업과 기업을 연결해 새로운 재미와 가치 소비를 창출하는 기업 매칭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방송인 붐과 시즌1을 론칭했으며, 최근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시즌2를 시작했다.

‘콜라붐신X장수돌침대’ 방송은 공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조회 수가 20만 건에 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방송에서 김준호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수돌침대와 콜라보레이션 하면 좋을 기업에 대해 즉석 인터뷰를 진행한 뒤 장수돌침대 본사를 방문해 최창환 회장과 만남을 가졌다. 만나자마자 ‘별이 다섯 개’를 외친 두 사람은 장수돌침대를 직접 체험해 보며 유쾌한 시간을 이어갔다.

그런 뒤 김준호는 최창환 회장에게 장수돌침대와 콜라보레이션 하면 좋을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김준호는 장수돌아이스크림(장수돌침대X아이스크림), 장수돌란(장수돌침대X달걀), 장수돌반지(장수돌침대X주얼리)를 비롯해 애완견, 패션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갖가지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최창환 회장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도 “우리가 여기서 찾는 것보다 장수와 별이 다섯 개를 필요로 하는 브랜드가 많지 않을까”라며 역으로 다른 기업으로부터 제안을 받아보는 건 어떻겠냐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는 홍보영상을 통해 장수돌침대와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은 기업을 공개 모집하자고 했고 최창환 회장은 직원들과 함께 “별이 다섯 개”를 외치는 숏폼 영상을 찍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펄비어스의 MMORPG 검은사막과 협업, 검은돌침대를 출시, B급 레트로 감성이 넘치는 유튜브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장수돌침대의 다음 콜라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