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룸에이'가 새로운 패밀리 침대프레임을 선보였다.

룸에이는 기존 기성화되어있는 침대 프레임 시장에서 침대 사이즈, 바닥프레임 변경, 헤드보드 변경 등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 침대프레임을 제작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원목 프레임, 호텔식 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가죽 프레임,패밀리프레임 등 룸에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침대프레임이 입맛에 맞게 맞춤 제작을 지원해 타 업체에 비해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사용되는 목재도 친환경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했다. 특히 패브릭은 폴란드에서 공식 수입한 FargotexMagichome 원단을 사용해 친환경은 물론이고 쉬운 물 세척, 바이러스 방지, 난연성, 긁힘 방지 기능이 있으며 기존 패브릭 프레임이 가지고 있던 단점들을 보완했다.

룸에이의 관계자는 "최근 침대시장에서도 소파와 마찬가지로 친환경 제품을 찾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런 수요에 맞춰 인체에 무해한 건강한 가구를 고객님들께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룸에이는 수입매트리스도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의 Certipur-US 인증을 통과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제공하고 있다.

룸에이에서 제공하는 프레임과, 매트리스, 각종 이벤트 소식은 룸에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