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로 합격 가능하다고 전했다.

공인모에서 선보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1차, 2차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선보였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모의고사에는 시험지, 해설지, OMR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설 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모 관계자는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해당 문제 풀이를 통해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했으면 하는 바람과 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이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인중개사 교재도 직접 집필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선보인 모의고사와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합격 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