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옥정 메타엑스 광역도
▲양주옥정 메타엑스 광역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양주 옥정신도시 일원에 ‘양주 옥정 메타엑스’ 지식산업센터가 공급 예정이다.

‘양주 옥정 메타엑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2층~지상5층 연면적 58,855.96m² 규모로 조성된다. 주차 가능한 대수는 총 575대다.

옥정IC, 양주IC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세종포천고속도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7호선 연장선, GTX-C노선 개통 등이 예정돼있고 인근에는 경기 북부 제2차 테크노밸리 조성사업도 추진 중에 있다. 

단지 내 상가 상업시설은 내 다양한 업종들이 입점했고 비즈니스 편의를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간선도로와 직결되는 진입구 체계를 갖췄으며, 차량 이동 동선을 고려한 직선형 호실배치, 전층 드라이브인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전층 광각 직선형 광폭램프도 도입된다.
 
미팅룸, 북카페, 휴게실, 샤워실 등 각종 커뮤니티시설이 곳곳에 마련되고 중앙정원, 루프탑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초 입주자의 경우 1년 내 직접 사용하면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수도권 과밀억제권역의 기업이 수도권 성장관리지역으로 이전할 경우 최대 법인세 100% 감면 혜택도 제공된다”고 하면서도 정부정책에 따라 변경 가능성이 있음을 덧붙였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양주시에 위치해 있으며, 관심고객등록 및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아울러 메타버스 기술을 적용,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사이버 모델하우스에 접속하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