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르씨엘 소파
사진제공 = 르씨엘 소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르씨엘 소파’가 신혼 및 입주를 앞둔 소비자를 위해 친환경 매트리스 소파와 리클라이너 기능성 가구 및 침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초부터 시작될 르씨엘 소파 마석점의 초특가 할인이벤트는 맞춤 제작이 가능한 가구부터 친환경 패브릭 소파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헤드와 팔걸이 소파 등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맞춤 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르씨엘 소파의 신소재 아쿠아텍스 패브릭소파는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내내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르씨엘 소파의 제품들은 생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로 제작됐다.

구매 전 소비자가 다양한 가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엄선한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가구를 제작해 온 장인들이 직접 주문제작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색상과 사이즈, 구성, 기능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제작하고 있으며, 설치 및 AS를 보장한다. 더불어 현재 아파트 입주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한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석가구단지 르씨엘 소파에 방문하면, 무료배송과 사은품 증정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남양주 르씨엘 소파는 마석가구단지 내에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혹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