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더휴 퍼스트힐 마평’은 막바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전했다.

‘더휴퍼스트힐마평’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일대로 총36세대이다.

지상1층부터 지상3층까지로 세대별 주차공간을 학보하여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133.22㎡~142.22㎡로 선택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조망권이 우수하다.

건축외벽은 현무암, 라임스톤 자연석 등 고급 자재로 시공마감했다. 거실바닥은 포쉐린타일, 강마루로 시공하고 독일식 3중 로이 시스템 창호를 적용했다. 

넓은 석재데크를 앞마당과 뒷마당에 시공하며 세대 내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시스템 냉난방기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단지 내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 인입하고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최신 설비를 더했다. 

자연과 하나되는 쾌적한 크린테라피 타운하우스로 아파트에서 누리지 못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안락한 휴식과 힐링 라이프를 누리며 층간소음, 측간소음 없이 독립된 생활공간을 누려볼 수 있다. 

이마트, CGV, 용인중앙시장, 용인터미널, 용인서울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한다.

원도심 고유의 특성과 자원을 활용해 타 도시와의 차별화와 경쟁력을 갖춘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해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장방문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