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본톤식탁고양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고양가구3단지 본톤식탁고양점은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열리는 고양가구박람회 참가를 기념하여 사전방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가구단지 본톤식탁 고양점은 신혼혼수가구, 이사입주가구 준비하시는 고객들에게 전품목 전모델 최대 50% 할인 및 선착순 최저가 판매 등 창고대방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989년부터 대리석식탁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본톤식탁은 주력 제품인 대리석식탁은 물론 호두나무 원목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곳으로 롯데백화점 입점 브랜드다.

특히 ‘T(three) S(safety) P(promise)’의 세 가지 가치를 모토로 하는 대리석식탁 전문업체로, 본톤이 생산하는 모든 가구에는 E01등급 이상의 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규정된 안전요구 사항에 적합하다는 국가통합 인증마크 기준을 준수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전국 물류망을 통해 직배 시스템을 운영하며 전문시공 엔지니어가 제품을 안전하게 운송 설치하고 있다.

본톤식탁 고양점은 파주, 인천 등 인근 주변지역의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입주가구를 준비하고 있는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가구박람회 찾는 분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킨텍스 가구박람회에 대한 소식 및 다양한 혜택은 식사동에 위치한 고양가구3단지 본톤식탁 고양식사점 매장 방문 및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