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검단산과 한강, 스타필드까지 한번에 누리는 고품격 타운하우스 ‘하남 에클라56’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일원에 단지형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하남 에클라56은 여유로운 공간과 자연 친화적 주거 편의 인프라와 미래가치를 갖춘 타운하우스다.

지상1층~4층까지 총 56세대로 4계절 그린라이프를 실현하며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남향 위주의 배치와 지형단차를 활용해 채광, 조망권 모두 확보한 에코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세대 정원 및 공동정원, 베란다, 다락층 등 넉넉한 서비스 공간과 아파트에서 누리던 편리한 시스템까지 갖춰져 거주하기 편하고 자연 속 쾌적함과 미래가치를 가진 고품격 타운하우스 하남 에클라56은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로 내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하남 에클라56은 단지내 공동정원에서 바로 이어지는 검단산 등산로와 한강, 팔당 미사강변 등을 가까이 두고 있으며, 산곡천, 당정뜰 등 공원 및 산책로들도 가까워 주거 쾌적성과 여가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하남BRT가 위치해 서울은 물론 수원, 정자, 수서 등 주변 주요 지역들을 40~50분대로 오갈 수 있고, 도보 10분 이내의 하남검단산역을 통해서는 강남까지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스타필드 하남 및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위치해 있고 코스트코, 하남시청, 미사지구 편의시설 등도 근거리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현재 3기 신도시 중 가장 주목 받는 교산신도시 개발이 진행중이고, 인근의 창우동 16만 천㎡에 종합병원을 비롯해 어린이 체험시설, 호텔, 컨벤션 센터 등을 조성하는 친환경 힐링·문화복합단지 조성사업 등 매머드급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현재 ‘하남 에클라56’ 홍보관은 사업지 앞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