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6월 3일 첫 방송인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위해 달리는 속이 텅 빈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따뜻한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한솔홈데코는 촬영장 내 홈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을 협찬하며 현실감을 극대화해주고자 했다. 협찬 제품으로는 목질마루지만 물에 강하고 열전도율이 우수한 친환경 제품인 sb마루로 선정했다.

남자주인공인 공찬(황인엽 분)의 방에는 sb마루 골든티크 제품을 시공해 우드 톤이 살아있는 티크 패턴으로 차분하고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했으며, 여자주인공 오수재(서현진 분)와 오랜 인연을 맺은 로스쿨 원장 백진기(김창완 분)의 원장실에는 다크 브라운 톤이 돋보이는 sb마루 스모크월넛 시공으로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TK로펌 회장실에는 sb강마루 마일드티크 제품으로 레트로한 분위기와 중후함을 더했다.
남자주인공인 공찬(황인엽 분)의 방에는 sb마루 골든티크 제품을 시공해 우드톤이 살아있는 티크 패턴으로 차분하고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했다.

sb마루 스톤은 대리석처럼 보이지만 목질소재에 대리석 표면재를 입힌 마루로 찍힘이나 긁힘에 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천연대리석이나 폴리싱 타일의 차가움, 미끄러움 등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또한 내수성을 강화해 오랜 습기에도 변형이 거의 없으며 주방 욕실 주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안심 추천 제품이다.

한솔홈데코는 바닥재, 도어재, 벽면재 등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다수의 드라마 협찬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협찬한 sb마루와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협찬이 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와의 협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