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템퍼매트리스 전문 취급 공식판매점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가 여름맞이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템퍼 공식판매점이자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으로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는 전시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개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를 직구가에 준하는 가격대로 할인하는 행사가 진행중이며, 템퍼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진행하는 단독 행사 혜택적용된다"며 "입주가구와 혼수가구로 템퍼매트리스를 고려중인 고객이라면 반드시 병행 수입 제품과 정품의 차이를 확인해본 뒤 구입할 것을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동일한 cm로 제작된 클라우드 모델을 예로 들어 비교하면 병행 수입 제품과 달리 정품은 템퍼층이 75% 더 두껍게 설계되므로 사용자가 누웠을 때 더 편안하고 안락하여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며 "정품은 라인업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0년 이상의 장기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고 커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고 강조했다.

여름맞이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소파279 매장 방문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