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포레스트247
사진= 포레스트24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레스트247’은 경기도 용인시 포곡읍 주북리 일대로 총 24세대를 분양 중이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2층 규모의 단독형 개별건물이다. 3가지 타입으로 전용면적 116㎡~156㎡까지 선호도 높은 평형을 구성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에 탁월하며 개별주차공간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외벽은 벽돌 조적으로 시공하고 실내는 친환경 올퍼티 페인트로 마감했다. 넉넉한 잔디마당으로 층간소음 없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세대별로 테라스를 설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한샘 주방 가구 및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시스템에어컨, 전기쿡탑, 광파오븐렌지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상수도, 개별정화조 등 인입해 있으며 도시가스(2024년 예정) 등 기본 설비를 구축했다.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가로등, 무인경비CCTV 등 입주민을 위한 최신 보안 시스템을 도입했다. 

경전철 고진역을 차로 7분 거리에서 이용 가능하며 경전철 연장 계획으로 에버랜드역~광주역, 기흥역~광교중앙역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예정) 등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환승가능하다. 

인근에 다보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서울병원 등 의료시설이 위치하며 이마트, 중앙시장, 죽전신세계백화점, AK플라자 등 쇼핑시설이 조성돼 있다. 

‘포레스트247’은 도심 속 그린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타운하우스단지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샘플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