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SPC그룹(허영인 회장)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하고 알싸한 마늘 베이커리 5종을 소개하는 ‘마늘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마늘페어’에서 마늘을 활용해 알싸하고 달콤한 풍미를 한 껏 끌어올린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쫀득한 빵과 마늘의 환상적인 궁합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바삭한 바게뜨볼에 크림치즈, 갈릭소스를 넣어 촉촉하게 즐기는 갈릭브레드 ‘마늘꽃이 피었습니다’ △향긋한 갈릭소스와 고소한 크림치즈를 넣어 만든 귀여운 모양의 ‘크림치즈 통마늘빵’ △부드러운 빵에 꾸덕한 갈릭소스를 듬뿍 넣어 촉촉하게 즐기는 ‘부드러운 갈릭브레드’ △달콤한 갈릭소스에 크림치즈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자랑하는 ‘갈릭치즈브레드’ △겹겹이 달콤 촉촉한 페스츄리에 갈릭소스가 스며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기는 ‘버터갈릭 뀐아망’ 등이다.

이번 ‘마늘페어’ 베이커리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마늘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구워낸 제품들로 구성했다. 어른들을 위한 든든한 간식은 물론, 평소 마늘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SPC그룹(허영인 회장)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늘의 알싸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시즌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마늘페어’를 통해 다채로운 마늘 베이커리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