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구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단지 할인매장 ‘가구탑’에서 대형 쇼룸 내 다양한 가구를 전시한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 내에는 신혼 혼수가구와 입주가구 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식탁, 침대 등의 가구부터 사무용 가구, 업소용 가구 등 다양한 가구 종류가 전시되어 있다.

또한 원목, 모던, 엔틱, 북유럽 스타일은 물론이고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갖춰져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구탑에서는 자체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디자인의 가구를 맞춤 제작하고 있다. 또한 다른 공장과 직거래하여 상품을 입고하므로 비용 부담이 적고 가구 구성이 다채롭다.

A/S 역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AS 요청이 들어오면 제작 노하우를 십분 활용하여 문제점을 개선하여 가구 수명을 연장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본 매장은 서평 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넓은 주차장을 운영하여 처음 방문하는 고객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라며,

“대형 쇼룸에 전시된 다양한 가구를 체크하고 실제로 체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 현재 가구 구매 시 장거리 배송도 가능하여 대구 외 지역의 소비자도 대량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구 및 인근 지역의 커뮤니티 내에서도 단체로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