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흥가구단지 오너스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에 위치한 ‘오너스가구’에서 스크래치 가구 세일, 공장 직거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너스가구에서는 기본적으로 오랜 기간 거래한 공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직거래하므로 자연스럽게 소비자 구매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었다. 또한 매장에 전시되어 있던 제품도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신혼가구나 입주가구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가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크래치 가구 세일을 진행하는데, 스크래치 가구는 유통 및 전시 과정에서 하자가 생긴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다. 가구 기능에는 문제가 없고 크게 눈에 띄는 하자가 없으나 약간의 얼룩, 흠집 등이 있는 상품을 할인하는 것이다. 

실제로 스크래치 가구는 중고 상품이 아니라 가구점 내에서 전시, 판매되는 과정 중에 사소한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세척, 보수작업을 간단하게 하면 새것과 같은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제품이 많다.

오너스 가구 내에는 가격 부담이 없는 제품부터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한 소파나 원목으로 제작한 테이블, 침대 등 여러 종류의 가구가 있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퀄리티가 우수하지만 가격 부담이 적은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여성 오너의 뛰어난 인테리어 감각을 토대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입고했다”라며,

“가격 경쟁력이 높다 해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 품질, 스타일, 가격 등 여러 부분을 모두 신경 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